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트럼프 아들 배런 트럼프 feat. 키 2미터?

이슈.

by 하비피플 2020. 10. 15. 10:48

본문

반응형

 

-

안녕하세요~

오늘은 미국 대통령인

도널드 트럼프의 아들인

배런 트럼프에 대해 알아볼까해요~

 

미국 대통령인 트럼프는

사람들에게 극호 또는 극불호로

호불호가 극단적으로 갈리는 인물인데요

그의 여러가지 행보로 인해

전세계가 들썩들썩 하지요~

 

또한 도널드 트럼프는

키가 188cm의 거구의 남자로도 알려져 있는데요

그의 현재 아내 멜라니아 트럼프와의

사이에서 태어난

배런 윌리엄 트럼프 또한 2006년생인데도 불구하고

아버지도 키가 훌쩍 커버려 이슈가 되고 있어요~

 

아버지 도널드 트럼프의 키가 188cm

어머니 멜라니아 여사의 키가 176.5cm

의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그는

 

10살에 이미 키가 176cm까지 자랐고

2020년 얼마전에는 196cm가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ㅎ

트럼프보다 큰 트럼프.

엄청난 성장속도네요 ㅎㅎ

5~6cm정도만 저한테 주면 좋겠습니다 :)

 

배런 트럼프는 앞으로 키가 206cm 혹은 그 이상으로도 자랄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요

어디까지 성장할지 조금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

 

미국 대선이 가까워 옴에 따라

대선 후보들의 여러가지 이슈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듯 합니다~

 

현재 우리나라 언론에 의하면

조바이든의 당선이 우세하게 보도되고 있는데요

 

과연 조바이든이 될지

아니면 이전의 사례처럼 트럼프가 당선될지

궁금하네요 ㅎ

 

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~

어린시절 배런 트럼프.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